100년째 전통을 이어오는 유럽 최대 규모의 벽돌 생산 업체 중 하나로 장인 정신, 혁신 및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. 몇 년이 아닌, 몇 세대를 생각하는 VANDERSANDEN은 최근 풍력 터빈을 설치하여 연간 10,000mwh(약 2,000 가구의 에너지 소비량)의 녹색 에너지를 공급하여 친환경적인 미래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 코로나19 이후 온 세계가 ESG경영에 관심을 가지기 전부터 VANDERSANDEN은 경영 및 생산 공정에 지속가능성의 이념을 더욱 강화하고, 녹색 에너지를 적극 활용하며 잉여 에너지를 재활용하는 등 전지구적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.

#연간 10,000MWh의 그린 에너지 생산

Lanklaar에 있는 자사 부지에 최초의 풍력 터빈을 설치하여 연간 10,000MWh의 에너지를 공급합니다. 이는 약 2,000가구가 소비하는 에너지량과 맞먹는 양입니다.

생성된 에너지의 50% 이상이 Lanklaar에 있는 Vandersanden의 생산 공정에 사용됩니다. 남은 에너지는 그린 전기로 그리드에 제공됩니다.

비물질화

ECO 벽돌은 더 적은 원자재와 더 적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여, 효율적이고 오염이 적어 대기 중으로 방출되는 CO가 적습니다.

스마트한 물 관리

배수 조인트인 투수성 펠트를 통해 빗물을 직접 땅속으로 분리하여 공공 장소에도 적합한 기후 적응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 

에너지 소비 최소화

기존 가마의 길이에서 60M 이상 늘려 총 240M의 가마에서 생산하여 가열 및 냉각 프로세스가 더 점진적이고 공기 소비가 줄었습니다.

자동화 시스템

목재 프레임, 강철 구조물, 콘크리트 또는 단열재에 최적으로 일치하는 용량과 속도로 접착하여 시간, 원자재 및 에너지를 절약하는 자동화 생산 기술로 원자재와 에너지를 최대 60%까지 절약합니다.

순환 재료

재활용 소재로 만든 포장지를 사용하며, 고객으로부터 일회용 팔레트를 수집하여 재사용 가능성을 확인 및 수리 후 재사용하여 폐기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

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모빌리티

거주지와 직장 또는 공공 충전소에서 100% 친환경 전기를 사용하여 충전하는 전기 자동차를 이용하여 공간을 이동하며 CO2 감소를 위해 노력합니다.

CO 감소

CO를 배출하지 않으며 기본 원자재를 80% 이상 절약할 수 있는 탄산화 벽돌을 개발 중이며, 이 벽돌은 상당한 양의 CO를 흡수할 수도 있습니다.